오늘부터 표정관리에 들어가셔야...

by 웹성전지기 posted Oct 28,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우리 빠리침례교회가 나날히 은혜로운 교회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초대교회로 돌아가 모두가 열과 성을 다해 헌신으로 섬기는 모습에 하나님께서도 기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예배시간이 기다려지고 은혜와 축복,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천국같은 교회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번주부터 저희 미디어선교국에는 프랑스와 한국을 무대로 프로페셔널 사진작가로 활동하시는 이규정 형제님께서 합류,
매주 우리교회의 예배와 친교의 모습을 사진속에 담게 됩니다.
아마도 오늘 분주하게 돌아가는 카메라의 렌즈와 후레쉬 불빛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예배시간에 표정관리에 들어가지 않으시면 다소 불길한 조짐도 보이고 있습니다.
(하품하는 모습...조는모습... 등등...)
카메라 앵글은 거짓말을 하지 않더라구요.^^


그러나 너무 걱정마시길...
은혜로운 예배속에 흠뻑 빠지시다보면 여러분의 행복한 표정이 멋지게 카메라에 담길 것입니다.
우리 전문작가 이규정 형제님의 특기이거든요.
매주마다 교회홈페이지 속에서 행복한 표정의 여러분 사진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저희 미디어 선교국 주최로 년말에 포토제닉 상 수여도 계획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모르게 찍힌 사진이 수상의 영광을 누릴 수도 있다는...
기대하시길...


전문 사진 작가 이규정형제님은...
파리 8대학에서 이번에 스트넝스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고, 이제 멀고도 험한 박사과정에 진입하셨습니다.
공부하시면서 일도 하고 교회를 위해 헌신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최근에는 15구로 둥지를 옮기셨고, 게다가 부인이 둘째를 임신하는 겹경사를 맞이 했습니다.

이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드리며 앞으로의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한 가지 광고 말씀드리자면...
이 분 사진 정말 좋습니다. 한위클리에 포토에세이 연재하시는 분이라면 다 아실 것입니다.

여러분이나 혹은 주변분 중에 행사사진, 축하사진(결혼식, 돌, 축하모임 등), 전문사진(작품사진, 가족사진, 음식, 카다로그 상품 등) 등이 필요하시면 주저마시고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규정: 06.8527.9407


Articles

1 2